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캠핑하는이야기

[캠핑용품] 루시르 가스랜턴, 저렴하지만 가스인증 받은 믿을 수 있는 감성캠핑 필수품

[캠핑용품] 루시르 가스랜턴, 저렴하지만 가스인증 받은 믿을 수 있는 감성캠핑 필수품




요즘 캠핑 열기가 어마 어마 하죠?

수도권 근교의 캠핑장은 주말 뿐 아니라 평일에도 예약하기가 정말 어려울 지경이니 캠핑 열기가 정말 대단하긴 한가 봅니다.

그래도 떠나면 좋으니 당분간 캠핑 열기는 꺽이지 않을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할 저의 캠핑용품은 가스랜턴 입니다.

여유가 좀 있다면 고가의 유명 브랜드 가스랜턴을 구입하면 만족스럽겠지만 요즘은 재고도 없고, 가격도 만만치 않아서 망설이게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도 얼마전까지는 중국산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해서 사용했는데 상당히 만족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새로 구입한 루시르 미니 가스랜턴은 디자인도 최근 유행하는 제품과 유사하기도 하고, 가격도 착하네요. 특히 한국가스안전공사 정식 인증 제품이라서 사용할때 마음도 든든하구요.


불꽃도 괜찮고, 사용하기도 편합니다.

가스 온, 오프 레버와 몸통 부분의 다이얼 방식 불꽃 조절은 대개의 제품과 큰 차이 없는 사용방식이었구요.

별도의 플라스틱+스티로폼 케이스는 캠핑장비를 챙길때 파손의 위험도 대폭 줄여줄 것 같습니다.(이전에 구입한 중국산 제품은 비닐포장이어서...ㅠ)

사실 밤에 가스랜턴 켜 놓으면 제품 구분하기 어렵기도 하잖아요. 그러니 저렴한 가스랜턴도 충분히 만족 스럽더라구요.ㅎㅎ(정신승린가? ㅋ)

광고 글 아니구요. 그냥 제가 직접 써보고 사용하는 제품들 소개하는 거니까 매우 주관적인 평가이고 다른 제품군과 비교하는 리뷰가 아니니 태클은 말아주세요.ㅎㅎㅎ(요즘 광고를 광고가 아닌척 하는 글이 너~~~무 많아진것 같아서 오래동안 블로그 운영해온 블로거들이 오히려 피해를 보는 느낌이랄까요? ㅎ)

암튼 또 좋은 제품 있으면 소개해 드릴께요.

참 사진에 보이는 가스는 막대부탄가스라서 연결 젠더가 있어야 일반 가스랜턴 사용이 가능합니다. 연결 젠더는 인터넷에 검색해 보시면 많아요^^

*하지만 여러분은 늘 좋은 캠핑장 소개를 원하시겠죠? ㅋㅋㅋ(그건 곧 또...)


포스팅 재밌게 보셨나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초경량 캠핑 에어매트 저렴하게 준비했어요.
제가 한 달간 꼬박 사용해 보고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이번에도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해보세요.
쓸모있어요~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5060653950

 

백패킹 캠핑 에어매트 HITORHIKE 베게일체형 에어매트 : 써보고-SSEOBOGO

[써보고-SSEOBOGO]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캠핑 #감성캠핑 #캠핑용품 #가스랜턴 #루시르랜턴 #오토캠핑 #캠핑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