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캠핑하는이야기

담터오지캠핑장, 가족과 함께 하기 좋아요^^

초등학교 1학년 등교를 못하고 맨날 집에서 온라인 수업만 듣고 있는 아들녀석과 아내의 답답함을 좀 풀겸 캠핑에 다녀왔습니다.

아직 학교 친구는 없고, 제법 오래된 어린이집 친구 가족들과 함께 다녀왔는데요.

주말에 캠핑장 사이트 잡기가 쉽지 않았네요.

포천쪽으로 알아보니 거의 다 만석이네요.

그러던중 발견한 담터오지캠핑장.

리뷰도 좋고 특히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고 푸근하다는 평가가 많아서 그동안 다녔던 캠핑장은 아니지만 새로운 캠핑장 개척해 본다는 생각으로 예약.

저희는 데크 사이트 3개가 나란히 자리를 잡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3팀이 같이 캠핑을 하기에 너무 좋더군요.

담터오지캠핑장은 비포장 산길을 제법 올라가야 나오는 캠핑장이었어요. 덜컹덜컹 한 참을 가면 담터계곡의 제일 상류에 있어요.

담터계곡은 원래 개발이 많이 되었던 곳 같은데 지금은 이런저런 정비 공사를 많이 하고 있더라구요. 올라가면서 이런 계곡에서 캠핑하면 별로겠는데... 하는 생각을 했는데 완전 반전이...ㅎㅎ

도착해서 텐트치고 음식 준비하는 동안 아이들은 바로옆 계곡에서 올챙이 잡고, 물고기 잡으며 신나게 놀았어요.

깊은 곳 없고, 물도 너무 맑아서 아이들끼리도 잘 놀더라구요.

넓은 잔디밭이 없는게 좀 아쉽고, 요즘은 캠핑장마다 전부 갖춘 방방장도 없지만 아이들이 자연과 친숙하게 놀고 떠들수 있는 캠핑장이었네요.

사이트는 데크 사이트와 파쇄석 사이트가 고르게 있구요. 관리동은 작고 아담하지만 화장실, 샤워실은 최근에 손본 흔적도 있고 그런만큼 깨끗하게 잘 관리가 되어 있더라구요.

참, 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산책길도 안내해 주시고, 불편한건 없는지 잘 살펴주시구요.

갑작스레 결정하고 다녀온 캠핑이었는데 정말 하루 더 묵고 싶었네요.

투명한 물속에 올챙이 보이시죠? ㅎㅎ
물이 정말 맑아요. 물론 아직은 얼음물...ㅋ
보기만해도 마음이 깨끗해 지는 계곡
계곡 상류라서 물이 더 맑고, 정비도 잘되어 있는 것 같아요.
저의 주력 텐트 콜맨 터프스크린 2룸 하우스
전실을 최대한 넓게 쓰려고 이너를 빼고 엘찰텐으로 대체
데크 앞에는 차가 다니게 되어 있지만 텐트 치고 나면 사실상 차가 다니지 않아요. 관리동이 예쁘죠? 경기도에서 허가받은 캠핑장 표시도 있어요.

 

덧>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요즘 남들 다한다는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ㅎㅎ 
이런 저런 일을 해봤지만 무언가 물건을 파는 건 처음인데 앞으로 잘해나갈지 기대반, 걱정반 그렇네요. 그래도 새롭게 시작한 일이 적성에 조금 맞는 것도 같네요. 뭔가 새로운 제품을 찾고, 상품화 하는 과정이 쉽지 않지만 차근 차근 해볼 생각이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710005

세이프티 온 더 로드(SOR)라는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2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세이프티 온 더 로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길 위의 안전함? 뭐 그런 정도의 이미지에요.  
쇼핑몰 이름만 들어선 자동차 안전 용품 파는 쇼핑몰 느낌이지만 <길 위에서 안전함>을 좀 폭넓게 생각했어요. 
길이라는 것을 단순히 도로가 아닌 야외활동 전반으로 생각했구요. 
안전함을 생활을 풍족하게 만드는 모든 것으로 생각했어요.(아~ 진짜 갖다 붙이기 좋죠?ㅋㅋㅋ) 
그러니 뭐든 의미를 담아 팔 수 있을 것도 같아요^^ 

소소한 자동차 관련 소품, 피크닉 용품, 일상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하나씩 준비해 나갈 계획이에요. 
새로운 제품을 등록하게 되면 리뷰로 알려드릴께요. 

저의 판매 원칙은 제가 직접 써보고 쓸만한 제품을 쓸만한 가격에 판매하는게 원칙이에요. 
아직 소규모 쇼핑몰이라 최저가 공급은 어렵지만 직접 써보고 판매하는 제품이니 믿을만 하실거예요. 
앞으로 좋은 제품으로 종종 인사드릴께요.^^ 

많이 놀러 오세요.(하지만 아직 놀러 오셔도 볼게 별게 없어요 ㅠㅠ 그래도 자주 오셔요^^) 


함께 일하는 인트로맵이라는 해외직구 쇼핑몰도 있어요. 여기도 자주 오세요. 여긴 그래도 볼만한 제품이 많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intromap

 

인트로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에게 필요한 '그것'이 있는 해외구매대행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