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캠핑하는이야기

다시 가고 싶은 정선회동솔향 캠핑장

2016년 7월 하순에 다녀온 정선회동솔향 캠핑장

벌써 4년이 되가네요.

캠핑다니기 시작한지 1년 조금 넘는 시기라 장비도 많이 부족하고 그저 여유롭게 시간 가질 수 있다는 매력만으로도 좋았던 시기같아요.

아내의 대학 선배가 추천해서 같이 갔던 정선회동솔향 캠핑장은 지역주민들이 관리를 하고 자치단체에서 운영하는 캠핑장으로 기억을 합니다. 하지만 시설 자체가 당시에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깨끗하고 관리가 잘 되고 있었는데 요즘은 어떤지 모르겠네요.(최근에 올라온 리뷰를 보면 여전히 좋은 것 같은데)

정선회동솔향은 이름 그대로 정선 산골에 위치한 솔향기 가득한 숲에 자리를 하고 있어요. 바로 옆에 가리왕산자연휴양림이 있는 곳이니 자연 경관이나 캠핑장 바로 옆에 있는 계곡의 물이 얼마나 맑은지는 굳이 강조하지 않아도 충분히 짐작을 하실 것 같네요.

정선회동솔향은 데크로 되어 있는데요. 데크도 넓직하고 데크 3면이 난간도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지내기 너무 좋구요. 난간이 있으니 타프나 텐트 칠때 데크팩이 모자라도 다양한 피칭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데크 간격도 여유가 있어서 7월 하순에 방문한 저희도 난민촌 분위기는 나지 않았습니다. 물론 당시에는 정선회동솔향 캠핑장이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았던 시기라 방문객이 좀 적기도 했고, 여름휴가 시즌 직전이라서 사람이 좀 적기도 했는데 꽉 찬다고 해도 데크 간격이 충분히 받쳐줄것 같더라구요.

요즘은 7월 하순이면 한창더울때인데 정선회동솔향 캠핑장은 완전히 솔숲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그늘도 많고 대체로 시원했던것 같아요. 뭐 더우면 계곡에 들어가고 샤워도 하고 그러면 버틸만 할 것 같아요.

바로옆 계곡은 가리왕산휴양림에서부터 내려오는데요. 캠핑장 앞쪽으로 자그만한 사방댐이 있어서 아이들 물놀이 하기에는 정말 최적이고, 어른들은 송사리 잡아서 아이들 기분 맞춰 주기에도 딱입니다.

얼음만 넉넉히 챙겨서 가시면 음식은 현지에서 조달하시면서 재밌고 즐거운 가족 캠핑을 할 수 있는 곳인거 같아요.

 

 

저희는 당시에는 백패킹 텐트인 제로그램 엘찰텐을 사용하고 있어서 타프아래애서 사용할 모기장을 집 안방에서 쓰던걸 들고 갔던 기억이 나에요. 꼭 비싼 모기장 텐트나 타프 아니어도 집에서 이렇게 들고가면 시원하게 모기 피하며 책읽수 있답니다.ㅋㅋ

요즘 코로나 때문에 정선 전체 캠핑장이 폐쇄됐다고 하는데 코로나 이겨내고 꼭 다시 가고 싶은 캠핑장이네요.

 

 

 

 

 

물 맑은건 말해서 뭐합니까^^

 

 

 

아이 재우고 조용히 앉아서 맥주 한 잔 하면 기분이 정말...

 

 

 

 

덧>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요즘 남들 다한다는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ㅎㅎ
이런 저런 일을 해봤지만 무언가 물건을 파는 건 처음인데 앞으로 잘해나갈지 기대반, 걱정반 그렇네요. 그래도 새롭게 시작한 일이 적성에 조금 맞는 것도 같네요. 뭔가 새로운 제품을 찾고, 상품화 하는 과정이 쉽지 않지만 차근 차근 해볼 생각이에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710005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2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세이프티 온 더 로드(SOR)라는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

 

세이프티 온 더 로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길 위의 안전함? 뭐 그런 정도의 이미지에요. 
쇼핑몰 이름만 들어선 자동차 안전 용품 파는 쇼핑몰 느낌이지만 <길 위에서 안전함>을 좀 폭넓게 생각했어요.
길이라는 것을 단순히 도로가 아닌 야외활동 전반으로 생각했구요.
안전함을 생활을 풍족하게 만드는 모든 것으로 생각했어요.(아~ 진짜 갖다 붙이기 좋죠?ㅋㅋㅋ)
그러니 뭐든 의미를 담아 팔 수 있을 것도 같아요^^

소소한 자동차 관련 소품, 피크닉 용품, 일상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하나씩 준비해 나갈 계획이에요.
새로운 제품을 등록하게 되면 리뷰로 알려드릴께요.

저의 판매 원칙은 제가 직접 써보고 쓸만한 제품을 쓸만한 가격에 판매하는게 원칙이에요.
아직 소규모 쇼핑몰이라 최저가 공급은 어렵지만 직접 써보고 판매하는 제품이니 믿을만 하실거예요.
앞으로 좋은 제품으로 종종 인사드릴께요.^^

많이 놀러 오세요.(하지만 아직 놀러 오셔도 볼게 별게 없어요 ㅠㅠ 그래도 자주 오셔요^^)


함께 일하는 인트로맵이라는 해외직구 쇼핑몰도 있어요. 여기도 자주 오세요. 여긴 그래도 볼만한 제품이 많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intromap

 

인트로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에게 필요한 '그것'이 있는 해외구매대행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