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사진으로 하는 이야기

폭염에 올려 보는 눈오는 풍경

폭염에 올려 보는 눈오는 풍경

날씨 덥네요.
긴 장마 끝나고 가을 오는거 아닌가 하는 얘기도 있었지만
그건 착각일 뿐~
긴 장마 끝나고 본격 무더위 시작이네요.ㅋㅋㅋ
지난 겨울에는 눈도 얼마 안왔는데
그래도 집 베란다에서 보는 눈 오는 풍경이 좋아서
더위 좀 가라고 올려봅니다^^

 


포스팅 유익하게 보셨나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초경량 캠핑 에어매트 저렴하게 준비했어요.
제가 한 달간 꼬박 사용해 보고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하세요.
쓸모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5060653950

 

백패킹 캠핑 에어매트 HITORHIKE 베게일체형 에어매트 : 써보고-SSEOBOGO

[써보고-SSEOBOGO]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폭염 #무더위 #여름 #눈 #눈오는풍경 #사진 #베란다 #풍경 #에어매트 #초경량 #캠핑 #차박 #초보캠핑 #백패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