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캠핑하는이야기

'김삿갓 계곡,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모든 걸 즐길 수 있는 여름 캠핑장 "삿갓펜션오토캠핑장"

김삿갓 계곡, 수영장, 워터슬라이드 모든 걸 즐길수 있는 여름 캠핑장 

"삿갓펜션오토캠핑장"



장마가 끝나고 나면 폭염이 시작되겠죠?
한여름에 캠핑 다닐려면 정말 쉬운 일이 아니죠. 그런데도 많은 분들이 그때쯤 휴가를 쓰다보니 한여름 캠핑을 많이 떠납니다.ㅎㅎ

이번에는 여름에 딱 맞는 캠핑장을 추천해 드릴께요.


포스팅 보시기 전에 잠깐만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을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하세요.
쓸모있어요^^
자~ 포스팅 재밌게 보셔요~

*캠핑 에어매트 초경량으로 준비했어요. 조만간 곧 판매 예정이니 스토어 알림 꼭 해두세요^^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669681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1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여름엔 뭐니 뭐니 해도 바다다! 땡!
한여름에 바다에 가면 그늘도 없고, 물은 짜고, 사람은 많고, 요금은 바가지고 뭐 그런거 아닌가요?

여름엔 뭐니 뭐니 해도 계곡! 딩동댕~!

여름엔 계곡이죠.
사람이 아무리 몰린다해도 계곡에 사람 몰려봤자 한계가 있죠.
특히 자릿새 받는 계곡이 아니라면 더욱 좋구요.

숲이 깊은 계곡일수록 물도 좋고, 한여름에도 선선하고 그렇죠.
그래서 여름엔 역시 계곡이 최고인것 같아요.

후배가 영월에 살고 있어서 작년에 처음 가보고 홀딱 반한 계곡이 바로 김삿갓 계곡인데요.

물이 정말 1급수구요.
깊은 위험 구간도 거의 없어서 아이들과 놀기에 너무 좋았죠. 그래서 이번 여름이 시작되자마자 바로 김삿갓계곡으로 갔어요.

작년엔 물고기 잡고 놀다가 후배 집에서 잤는데요. 이번엔 아예 캠핑을 했습니다.

김삿갓계곡하면 떠오를 정도로 유명한 캠핑장이 있기는 한데요. 워낙 예약도 어렵고 가격도 너무 비싼거 같아서 인근의 캠핑장을 찾아 보다가 삿갓펜션오토캠핑장으로 정했어요.

길가에 오붓하게 자리잡은 펜션과 수영장 그리고 돌담으로 둘러쳐진 데크형 오토캠핑장과 숲속사이트가 잘 정돈되어 있더군요.

캠핑장이 아주 크지 않기에 편의시설 이용이 그다지 크게 불편하진 않았어요. 대체로 깨끗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구요. (다만 저희가 평일 캠핑을 해서 이용객이 많지 않아 주말에는 어떨지 모르겠네요.)

제가 볼때 이 캠핑장은 정말 아이들의 천국이라고 하면 맞겠어요.

아침부터 해질때까지 하루 종일 물놀이 원없이 할 수 있구요. 수영장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고, 워터 슬라이드도 탈 수 있구요. 그러다가 좀 지루하면 어른들과 함께 바로앞 계곡에서 고기도 잡고, 수영도 하고 놀면 되구요. 정말 다이나믹한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입니다. 심지어 아이가 물놀이보다는 학습에 관심이 많다면 5분 거리에 김삿갓 문학관이 있으니 거기도 방문해 보면 좋겠죠... 뭐 거의 아이들의 천국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것 같아요.(좀 오반가? ㅋㅋ)

후배네와 같이 두 사이트를 예약하고 2박을 했는데요.
사이트도 널직해서 큰 불편 없이 잘 놀았어요.

이곳은 저희가 있는 동안에는 지역분들이 캠핑과 펜션을 많이 오셨더라구요.(정겨운 강원도 사투리가 곳곳에서...ㅎ) 그래서 그런지 아이들 같이 놀아준다고 음식도 나눠 주시고, 계곡에서 잡은 물고기로 매운탕 끓여 드시라고 물고기도 권해주시구요.(매운탕은 애들과 먹기 부담스러워 정중히 사양했지만요...) 아무튼 정겹더라구요.

캠핑장의 입지를 지도로 볼때는 계곡도 길을 건너야 하고, 그닥 넓지 않아서 큰 기대가 없이 갔는데요. 정작 이틀동안 있으면서 너무 좋아서 8월에 또 예약을...ㅋ

코로나 때문에 야외 활동하는 것도 많이 자제들을 하고 계시고 수영장은 좀 그렇지 않나 싶을 수 있는데요. 여기는 수영장 물에 지하수를 계속 공급하는 것 같고 물도 깨끗했구요.(물론 그래도 코로나에 대해서 걱정이 될 것 같죠...) 그래도 걱정이 된다면 계곡에서 놀아도 충분한 곳입니다. 캠핑장앞 계곡은 사장님이 안전하게 내놓은 길을 따라서 내려가면 상당히 넓은 공간이 있어서 돗자리 펴고 장시간 놀아도 불편함이 없을 것 같아요. 뭐 불편함이라면 물이 너무 차서 오히려 힘들지 모른다는...ㅋㅋ

여름에 바다는 눈으로만 보시구요.(지극히 개인적인 생각ㅋ, 저도 여름에 바다 갑니다.ㅋㅋㅋ) 여름에 계곡으로 놀러 가세요.

참, 캠핑장 검색이 안되요 하는 분들이 있을 수 있는데요.
검색어를 입력하실때 김삿갓... 이렇게 하지 마시구요.
삿갓펜션오토캠핑장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사진은 뭐 순서, 주제 그런거 없어요. 닥치는대로 찍어서 올렸음돠 ㅎㅎ

야간에 놀기도 좋았구요.
조명을 켜주셔서 예쁘더라구요.
작지만 캠핑장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워터 슬라이드
화단의 꽃도 예쁘게 가꾸셨더라구요.

 

이번 캠핑에 함께한 팍스4
감성 그런거 없구요. 실용성있게 얼기설기 ㅋㅋㅋ
정말 너무 너무 선택을 잘한 노르디스크 팍스4, 곧 리뷰 따로 한 번 할께요.
6년째 사용중인 네파 타프
금요일 아침이라 아직 사이트가 많이 비어 있네요.
후배 가족을 위해 준비한 콜맨 터프스크린 2룸 하우스
캠핑장이 외씨버선길 중에 있어요.
김삿갓계곡은 전국에서도 손꼽힐것 같아요.
캠핑장에서 계곡으로 가는 길을 이렇게 안전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철수하는 날 아침까지 내린 비에 걱정...
잠깐 해가 떠서 잘 말리고 철수^^


#강원도 #영월 #김삿갓계곡 #삿갓펜션오토캠핑장 #수영장 #계곡 #물놀이 #캠핑 #오토캠핑 #가족여행 #여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