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rom615의 인생, 하루

대박...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깜놀 ㅎㅎ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사회단체 활동으로 수십년 생활했던 제가 새로운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네요.

요즘 남들 다한다는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대박이죠? ㅎㅎ

이런 저런 일을 해봤지만 무언가 물건을 파는 건 처음인데 앞으로 잘해나갈지 기대반, 걱정반 그렇네요. 그래도 새롭게 시작한 일이 적성에 조금 맞는 것도 같네요.

뭔가 새로운 제품을 찾고, 상품화 하는 과정이 쉽지 않지만 차근 차근 해볼 생각이에요.


세이프티 온 더 로드(SOR)라는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했어요.

길 위의 안전함? 뭐 그런 정도의 이미지에요. 

쇼핑몰 이름만 들어선 자동차 안전 용품 파는 쇼핑몰 느낌이지만 <길 위에서 안전함>을 좀 폭넓게 생각했어요.

길이라는 것을 단순히 도로가 아닌 야외활동 전반으로 생각했구요.

안전함을 생활을 풍족하게 만드는 모든 것으로 생각했어요.(아~ 진짜 갖다 붙이기 좋죠?ㅋㅋㅋ)

그러니 뭐든 의미를 담아 팔 수 있을 것도 같아요^^

소소한 자동차 관련 소품, 피크닉 용품, 일상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하나씩 준비해 나갈 계획이에요.

새로운 제품을 등록하게 되면 리뷰로 알려드릴께요.

저의 판매 원칙은 제가 직접 써보고 쓸만한 제품을 쓸만한 가격에 판매하는게 원칙이에요.

아직 소규모 쇼핑몰이라 최저가 공급은 어렵지만 직접 써보고 판매하는 제품이니 믿을만 하실거예요.

앞으로 좋은 제품으로 종종 인사드릴께요.^^

제가 준비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쇼핑몰 주소입니다. 많이 놀러 오세요.(하지만 아직 놀러 오셔도 볼게 별게 없어요 ㅠㅠ 그래도 자주 오셔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

 

세이프티 온 더 로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함께 일하는 인트로맵이라는 해외직구 쇼핑몰도 있어요. 여기도 자주 오세요. 여긴 그래도 볼만한 제품이 많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intromap

 

인트로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에게 필요한 '그것'이 있는 해외구매대행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