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캠핑하는이야기

[캠핑장] 감성캠핑에 딱 좋은 경기도 연천 에브라임 캠핑장

[캠핑장] 감성캠핑에 딱 좋은 경기도 연천 에브라임 캠핑장

 


다녀온지 많이 지났지만 그래도 소개 드리는 차원에서...

경기도 연천 에브라임 캠핑장은 지인이 어렵게 예약을 해두셔서 가보게 되었는데요. 나중에 얘기를 들어보니까 여기가 정말 예약하기 어려운 캠핑장이라고 하더군요.
특히 저희가 간 때는 할로윈 파티를 하는 딱 그 주말이어서 더욱 예약이 어려웠다고...ㅎ

저희는 할로윈이 뭔지도 모르고 살아서 예약한 날짜가 할로윈 파티를 하는 날짜라는 생각을 정말 못했는데 캠핑장 도착하고 나서 정말 정말 정말 깜짝 놀랐네요.ㅋㅋㅋ

꽤 넓은 캠핑장이었는데 정말 저희 텐트 딱 하나 빼고 모두가 할로윈 준비를 했더라구요. 텐트를 꾸미는 것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복장, 나눠줄 사탕까지 정말 정성스럽게 준비했더라구요.

그 바람에 그동안 할로윈이 있는 줄도 몰랐던 초딩 저희 아들과 저희 부부는 완전 문화 충격! 더불어 아들 녀석은 서운함에 눈물 콧물까지...ㅠㅠ 다행히 지인의 응급 대처 덕분에 사탕 바구니 들고 사탕은 받아와서 기분은 좀 회복이 됐네요.ㅎ

캠핑장을 둘러보니 대체로 관리가 깔끔하고 캠지기님들이 운영도 잘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여성 캠지기님들이 복장도 잘 갖추고 일하시는 모습이 나름의 전문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해서 신뢰가 가더군요.

에브라임 캠핑장은 나무가 잘 관리되는 캠핑장 같더군요. 단풍도 너무 좋았고 나무가 무성해서 캠핑장 어디에 텐트를 쳐도 운치가 넘치겠더군요.

저희는 데크 사이트를 이용했는데 프라이빗한 캠핑을 원한다면 데크 사이트도 좋은 선택이 될 것 같았습니다.

여름에는 계곡도 있고, 수영장도 있어서 아이들이 함께 하기에도 정말 좋은 캠핑장 같네요.

저희는 에브라임 이후로 코로나 증가세 때문에 올해 캠핑은 사실상 중단한 상태인데요. 코로나 좀 잠잠해지면 다시 가고 싶네요.

지금은 아마도 눈이 쌓여서 새로운 운치와 감성이 넘칠 것 같은데요. 꼭 다시 가보고 싶은 캠핑장이 하나 더 늘어서 좋네요.

요즘처럼 코로나가 너무 심한 시기에 캠핑장 소개하는게 죄송할 정도인데요. 혹 가시는 분들 정말 거리두기 꼭 하시고 식사때 빼고 마스크 꼭 쓰시구요. 캠핑장에서 혹여라도 집단 감염 나오면 이 시국에 캠핑조차 중단 될 수도 있으니 미리 미리 조심해야겠죠.

아무튼 모두 건강한 겨울 나시길 바랍니다.

한창 단풍이 좋을때 였어요
계곡도 여름에는 정말 좋겠더군요.
관리동앞은 누구나 편하게 쉴 수 있도록 잘 정비되어 있어요
할로윈 준비를 많이 하셨더라구요
이건 예전 관리동같았는데 탁구대가 있어서 좋더군요.
멀리서 본 저희 사이트^^
캠핑장 입구도 감성적이에요
단풍이 좋은 에브라임


포스팅 재밌게 보셨나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직접 써보고 SSEOBOGO 판매하는 제품이구요.
그래서 아직 품목이 얼마 없어요.
소량씩 준비되어 있지만 
꼭 쓸모있는 제품으로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해보세요.^^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

 

써보고-SSEOBOGO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캠핑 #연천 #에브라임 #캠핑장 #할로윈 #감성캠핑 #경기도캠핑장 #캠핑장추천 #코로나19 #오토캠핑장 #캠핑용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