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캠핑하는이야기

추천해도 될까? 강화도 쥬라기 카라반

캠핑말고 다른 여행 코너가 없으니 그냥 어디 놀러 다녀오면 다 캠핑 카테고리로 분류하네요.ㅋ

추천해도 될까? 강화도 쥬라기 카라반



펜션이나 카라반은 거의 가질 않아서 특별히 어떤 점에 중점을 두고 추천을 해야 하는지 잘 몰라요.

그저 제가 다녀온 곳에 대해서 몇 자 남기는 거니까 꼭 꼼꼼하게 알아보셔요.

아들녀석 친구 아빠, 엄마들과의 여행이었네요.

날씨가 한창 덥다가 가는 날이 되어서는 낮에는 더워도 좀 쌀쌀한 감이 있을 정도로 날이 괜찮았어요.

장소는 강화도.


일찍 도착한 가족들은 갯벌체험도 하시고, 옥토끼 우주센터도 다녀오시고 했던데... 게으른 저희 가족은 여유있게 강화도에 도착해서 일년내내 맛있다는 칼국수 집에서 칼국수 같이 먹고 숙소로 향했네요.

*점심먹은 곳 : "일년내내 칼국수 맛있는집" 방송에도 나오고 유명하다고 하고, 사람들도 많이 찾더라구요. 맛은 괜찮아요. 특별한 정도는 아니었던것 같아요. 세트 메뉴 음식중 저는 오징어전이 맛있던데...ㅋ


포스팅 보시기 전에 잠깐만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을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하세요.
쓸모있어요^^
자~ 포스팅 재밌게 보셔요~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669681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1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숙소는 강화도 쥬라기 카라반.

카라반 캠핑 개념일줄 알았는데 카라반형식의 펜션이 더 정확하더라구요.

쥬라기는 카라반 숙소가 많으니 차별성을 주기 위한 포인트 정도로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쥬라기에 촛점 두시면 실망하실거구요. 그래도 소리도 나고 움직이는 공룡이 몇 마리 있는데 생각보다는 퀄리티가 괜찮아요.

숙소는 카라반이라고 하는데 사실 카라반 형식의 펜션이라고 해야 더 정화하겠네요. 방있고, 2층 침대있고, 화장실, 추가요금 내면 스파할 수 있고, 데크있고 그래요.

그릴은 데크 보호를 위해서 펜션에서 제공하는 걸 사용하는게 원친이더라구요. 아마 다른곳도 그건 같을 것 같아요.

저희팀은 캠핑에 쓰던 그리드와 가스를 빌려 가지고 갔는데 기름이 많이 튀어서 좀 걱정 했죠. 사장님이 원래는 안돼는데 이미 시작하셨으니 쓰라고 하시고, 큰 박스를 주셔서 기름 튀는 자국 잘 방지했네요.(사장님이 친절하고 뭘 물어보면 바빠도 잘 대답해 주시더라구요.)

숯불은 이제 한물갔고요. 요즘은 그리드가 대세 같아요.^^


간이 수영장은 7월부터 개장이라서 애들이 놀 수 있게 실내 스파를 했는데 아이들 3명 정도는 신나게 물놀이 할 크기와 깊이가 되더라구요. 간난쟁이들은 보호자 없이 들어가면 절대 안될 깊이구요.


숙소는 전반적으로 호불호 갈릴듯해요.

카라반 출구를 탁 트이게 해두질 않아서 좀 답답한 감이 있어요. 아마도 숙소를 좀 더 배치하려다 보니 그렇게 됐겠느데 아쉽더라구요. 그나마 저희는 끝자리라서 바로 앞에 가스통 빼곤 좀 트인 자리라 나쁘지 않았어요.

뭐라고 꼭 가보시라 마시라 추천을 못하겠네요.
다른곳과 비교가 되어야 뭘 얘기를 할텐데 제가 너무 경험이 없어서...ㅋㅋㅋ

그냥 이런 곳에 다녀왔으니 이래저래 강화도 숙소 찾아보시는 분은 참고하세요.

그래도 궁금하시겠죠?
그래서 좋다고, 안좋다고?
그러니까요. 이게 참... 알아서 하셔요~ 
저야 뭐 땅바닥에 뒹구는 캠핑다니다가 침대에서 잠을 자니 뭐 불편함 없이 좋았는데 다른 분은 어떨런지 뭐...ㅋ(참, 고급스런 분위기 좋아하시면 돈 더 쓰시고 다른데 가셔요~)

#강화도 #여행 #가족 #쥬라기카라반 #수영장 #스파 #물놀이 #옥토끼우주센터 #갯벌 #동막해변 #일년내내칼국수맛있는집


★ 스마트스토어를 하게 되니 블로그 글에 제 스마트스토어 홍보를 많이 하네요. 이해 부탁드립니다.
제가 운영하는 스토어와 함께 하는 스토어 입니다.
많이 방문해주시고, 마음에 드시는 제품 꼭 구입 부탁드립니다^^ㅎ

smartstore.naver.com/intromap

 

인트로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에게 필요한 '그것'이 있는 해외구매대행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

 

세이프티 온 더 로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