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영화이야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러브, 데스 +로봇, 색다른 경험을 안겨줄 성인용 애니매이션]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러브, 데스 +로봇, 색다른 경험을 안겨줄 애니매이션]



넷플릭스에 애니매이션도 많죠.
특히 일본 애니매이션이 많구요. 최근에는 지브리스튜디오 작품들이 대거 들어와서 폭이 더 넓어졌습니다.

대체로 일본 애니내이션은 많은 작품에도 불구하고 크게는 지브리스튜디오의 따뜻한 작품들과 겐간아슈라 같은 상당히 자극적이고 폭력적인 애니매이션으로 크게 두가닥으로 나뉘는것 같네요. 작품은 많은데 선택의 폭은 그만그만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포스팅 보시기 전에 잠깐만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을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하세요.
쓸모있어요^^
자~ 포스팅 재밌게 보셔요~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710005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2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러브, 데스 +로봇'은 조금은 폭이 좁게 느껴지는 애니매이션 선택에 전혀 다른 작품성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시즌1에는 15분 내외의 18개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각 작품마다 감독도 다르고 화풍이나 주제가 선명하게 달라서 18개 작품을 보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러브, 데스 +로봇'은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으로 개봉되어 있는데요. 보시면 당연히 그렇게 느끼실것 같아요.

제목만 봐서는 평범한 sf물로 생각할 수 있지만 에피소드 모두가 로봇이 등장하거나 그러진 않습니다. 다만 죽음에 대해서는 꽤 깊이 있게 성찰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지마블루와 숨겨진전쟁을 인상깊게 봤습니다.

지마블루는 다소 철학적인 내용이 주는 인상이 컸구요. 숨겨진 전쟁은 이게 애니매이션인지 실사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의 그림과 숨가쁜 액션이 인상적이었네요. 모두 장편으로 만든다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러브, 데스 +로봇'의 18개 에피소드 모두 장편으로 제작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매우 재밌었습니다.

'러브, 데스 +로봇'은 각잡고 보셔도 좋지만 출퇴근 시간에 편하게 짧게 짧게 보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몇 작품은 옆에 다른 분이 넘어 본다면 민망할수 있는 장면이 있으니 주의하시기를!

'러브, 데스 +로봇' 시즌2는 제작이 확정되었다고 하니 다음 시즌도 기대해봐도 좋겠네요.

#러브데스+로봇 #애니매이션 #넷플릭스추천드라마 #넷플릭스 #만화 #지마블루 #숨겨진전쟁 #lovedeathrobot #팀밀러 #데이비드핀처 #러브데스로봇시즌1 #러브데스로봇시즌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