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영화이야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마인드헌터 프로파일링의 시작을 그리다]

포스팅 보시기 전에 잠깐만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을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하시면 유용하실거예요^^
자~ 포스팅 재밌게 보셔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669681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1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마인드헌터 프로파일링의 시작을 그리다]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마인드헌터]

넷플릭스 드라마중에서 "너만 알고 싶은 드라마 뭐있어?" 라고 묻는다면 아마도 마인드헌터겠네요.

2019년 개봉했는데 의외로 많이 모르는거 같아요.

크리미널 마인드에 익숙하다면 마인드헌터도 당연히 재밌게 보게될겁니다.

마인드헌터는 FBI에서 프로파일링이라는 개념이 없을 때를 다룬 드라마라고 보면 될것 같아요.

그렇다보니 살인 강력 사건 범죄자들을 유형별로 분류하고 이를 위해 인터뷰를 하면서 그들의 내면을 살핍니다. 동시에 계속 벌어지는 여러 강력 사건들을 인터뷰 내용을 통해 프로파일링 하는 과정이 매우 세밀하게 담긴 드라마죠.


강도 높은 액션보다 심리스릴러에 좀 더 촛점이 있는데 이게 드라마를 끄는 힘 같아요.

그리고 최근 미드에 많이 보이는 것처럼 마인드헌터에서도 70년대를 그리면서 레트로한 분위기를 볼수있습니다. 특히 사무실 공간, 주인공들의 집, 자동차 등 복고풍이지만 세련된 장치들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관심 많은 분들이라면 충분히 그 부분만으로도 만족하실지도 모르겠네요.

이 장면은 정말 인상적이죠... 상당히 긴장되는 순간인데 사진으로 보니까 다정해 보이기까지...ㅎ


마인드헌터에서는 인종, 젠더, 미성년범죄 등의 주제도 녹여내고 있어요. 드라마를 보는 도안 묵직한 주제도 자연스럽게 생각해 보게 만듭니다.

지금 시즌2까지 나왔는데요. 아마도 코로나때문에 시즌3 나올려면 시간좀 걸리겠죠? ㅠㅠ 코로나 빨리 끝나고 시즌3 보고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