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한 없이 리뷰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운전하다 보면 몇 가지 소소한 불편함을 느끼게 되죠.
운전석 옆 콘솔에 잠시 올려 둔 작은 가방, 물티슈 등 가벼운 브레이크에도 앞뒤로 떨어져 불편했거든요.
차라리 앞으로 떨어지면 줍기나 쉽지 뒷좌석으로 떨어지면…ㅠㅠ
뒷좌석에 동승자가 없어서 주우려다 보면 안전 운전에 방해도 되구요.
그래서 뭐 좋은 물건 없을까 검색하다가 발견한 녀석.

바로 콘솔그물망!


제가 찾던 물건이네요.

이미 여러 쇼핑몰에서 팔고 있네요.

대체로 비슷 비슷한 제품들이어서 구입해서 사용해 보니 너무 마음에 드는 겁니다. GOOD!

구입할때 차에 둘 간단한 수납용품이라서 몇 가지 기준이 있었는데요.

첫째 비싸면 안됨!(자체 기준 2만원 이하일 것^^)
둘째 수납이 편리해야 하고 물건이 잘 보일 것
셋째 저렴한 물건이라도 쓰임새가 좀 많으면 좋겠다는…ㅎ

이렇게 세가지였는데 이건 뭐 쓰고 보니 모든 물건 살 때 다 적용되는 거네요? ㅋㅋㅋ


암튼
사용해 보니 이 녀석이 아~주 고급스런 제품은 아닙니다만 가격, 쓸모 모든 면에서 바로 제가 찾던 바로 그 물건이라는 점은 분명하더라구요.

운전석에서 자주 사용하게 되는 티슈나 작은 손가방 등을 수납하기에 적당하구요. 콘솔에 물건을 올려 두면 뒤로 떨어지지 않구요. 1~2천원짜리 카라비너를 활용하면 고리가 있는 물건을 안정적으로 걸어 둘 수 있구요. 활용하기에 따라 쓸모가 정말 많은 제품이었습니다.

 


거기에 바로 아들녀석이 운전석 쪽으로 쉽게 넘어오지 못하게 되었다는 점!

물론 평소에도 운전석 쪽에 함부로 넘어오지 않지만 주차중에 무심결에라도 차량 앞쪽으로 넘어오는 일은 더욱 없을 것 같아요.(콘솔그물망이 수납 용도이지 안전 용품은 아니니 이거 믿고 설마 아이들 안전벨트나 카시트 안하는 분은 없으시겠죠? 절대로 아이들이 안전벨트 하지 않는 일은 잠시라도 안됩니다. 절대로!!!)

사용도 간편하고 다용도 콘솔 그물망 포켓 정말 알찬 아이템이네요.
강추합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팔아봅니다.

쇼핑몰은 이 제품이 처음이네요^^(두번째 상품도 이제 대기중이네요. 곧 판매시작 예정입니다.ㅎㅎ)


다용도 콘솔 그물망 포켓은
포켓1개형과 포켓2개형 두가지인데요.

장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수납 용도에 따라서 활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아래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포켓1개형 =>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669681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1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포켓2개형 =>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710005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2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덧)

세이프티 온 더 로드(SOR)라는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했어요.

길 위의 안전함? 뭐 그런 정도의 이미지에요. 

쇼핑몰 이름만 들어선 자동차 안전 용품 파는 쇼핑몰 느낌이지만 <길 위에서 안전함>을 좀 폭넓게 생각했어요.

길이라는 것을 단순히 도로가 아닌 야외활동 전반으로 생각했구요.

안전함을, 생활을 풍족하게 만드는 모든 것으로 생각했어요.(아~ 진짜 갖다 붙이기 좋죠?ㅋㅋㅋ)

그러니 뭐든 의미를 담아 팔 수 있을 것도 같아요^^

소소한 자동차 관련 소품, 피크닉 용품, 일상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하나씩 준비해 나갈 계획이에요.

새로운 제품을 등록하게 되면 리뷰로 알려드릴께요.

저의 판매 원칙은 제가 직접 써보고 쓸만한 제품을 쓸만한 가격에 판매하는게 원칙이에요.

아직 소규모 쇼핑몰이라 최저가 공급은 어렵지만 직접 써보고 판매하는 제품이니 믿을만 하실거예요.

앞으로 좋은 제품으로 종종 인사드릴께요.^^

제가 준비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쇼핑몰 주소입니다. 많이 놀러 오세요.(하지만 아직 놀러 오셔도 볼게 별게 없어요 ㅠㅠ 그래도 자주 오셔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

 

세이프티 온 더 로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함께 일하는 인트로맵이라는 해외직구대행 쇼핑몰도 있어요. 여기도 자주 오세요. 여긴 그래도 볼만한 제품이 많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intromap

 

인트로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에게 필요한 '그것'이 있는 해외구매대행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