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영화이야기

[넷플릭스 영화 추천] 21세기 '다찌마와 리'를 동경한 히트맨


[넷플릭스 영화 추천] 21세기 '다찌마와 리'를 동경한 히트맨

 


코로나19가 길어지니까 넷플릭스를 보는 시간이 많아졌네요.

아내와 같이 '#살아있다'를 보다가 "지루한 긴장감"에 지쳐서 끝까지 보는 걸 포기하고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한 편 보자는 생각으로 권상우 주연의 '히트맨'을 봤는데요.

킬링타임용 영화 치고는 완성도나 재미가 상당히 쏠쏠하네요.

한 발만 쏴 ㅋㅋ
유턴~


거창한 주제와 심도 있는 연출 보다는 B급 갬성으로 무장하고 대놓고 과한 연기와 액션을 보여주는 영화였네요. 일부러 자연스럽지 않은 연기를 통해서 과장된 연출을 하는데 2008년에 상당한 히트를 친 '다찌마와 리-악인이여 지옥행 급행열차를 타라'가 시종 떠오르는 영화였습니다^^

다찌마와 리 주연배우 임원희의 연기는 정말 대박


권상우의 연기는 원래 좀 어색한 느낌이 들어서 말죽거리 잔혹사 이후에 별로 기대가 없었는데 히트맨에서는 제대로 맞는 옷을 입은 느낌이고, 정준호도 상당히 자신을 내려놓은 연기가 전성기의 느낌을 살짝 주네요. 황우슬혜의 애교섞인 연기도 좋았구요.

다찌마와 리를 추억하는 분이라면 제법 재밌게 볼 만한 영화라고 생각되네요.

애니매이션이 잘 배치되서 영화를 살렸다


다만, 어린 자녀와 본다면 조금 비추합니다.
15세 관람가이기도 하고, 아이들이 아직 받아들이기엔 이른 성적 코드도 좀 있어서 코미디 영화라 괜찮겠지... 하고 보기엔 좀 그렇습니다.

아무튼 "뭐 이게 말이되나?" 하는 생각을 가지실 거면 보지 마시구요. 그냥 편하게 마음 비우고 재밌게 보실거면 강추합니다요^^


포스팅 재밌게 보셨나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초경량 캠핑 에어매트 저렴하게 준비했어요.
제가 한 달간 꼬박 사용해 보고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해보세요.
쓸모있어요~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5060653950




#히트맨 #권상우 #정준호 #이이경 #황우슬혜 #국정원 #영화 #넷플릭스 #넷플릭스추천영화 #액션 #코미디

 

백패킹 캠핑 에어매트 HITORHIKE 베게일체형 에어매트 : 써보고-SSEOBOGO

[써보고-SSEOBOGO]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