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한 없이 리뷰

구글애드센스 웨스턴유니언퀵캐시로 환전하다



생각보다 오랜 시간이 걸렸네요.
구글광고를 처음 설치할때는 금방 수익을 창출할 것 같은 기분이었는데...

블로그 관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서 초기의 구글광고수익률은 시간이 지날 수록 수익이 거의 생기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블로그를 포기하지 않아서 그런지 얼마전 100달러를 넘어서 구글로부터 수익지급을 받았습니다.

100달러가 되면 수익이 지급되는 구글애드센스는 수익금 지급도 굉장히 빠르게 처리됩니다. 바로 웨스턴유니언퀵캐시를 통한 지급인데요. 애드센스 본인계정에서 지급결정이 되면 구글에서 곧장 MTCN 코드를 줍니다. 이 코드를 가지고 자신의 영문 신상 및 주소,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기업은행을 방문하면 수익금이 지급 됩니다.

구글수익금 인증사진입니다.^^


기업은행에 방문해서 수익금을 지급받는 기분이 참 좋더군요.(당연한가요?^^)
최근에 종종 구글로부터 수익금을 받는 분들이 있는데 어떻게 수익을 받는지 묻더군요. 블로그를 이용한 광고수익이라고 하니 직원분이 신기하게 생각하더군요.

아무튼 구글 광고 수익 아직 올리지 못하신 분들은 좀 더 적극적인 블로깅으로 꼭 수익을 올리시길 바랍니다. 저도 수익금을 지급받고 나니 다시 블로그 운영에 대한 의욕이 생기네요. 아무리 트윗, 페이스북이 유행이라고 해도 역시 기초는 블로그인것 같습니다. 뭐랄까요? 컨텐츠의 보고가 블로그에 있고 이를 기초로 좀 더 활발한 형태로 트윗등이 운영되는게 아닐까 싶네요. 블로그 다시 한 번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