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

놓치기 쉬운 제주 여행지, 제주 돌문화공원 돌박물관

놓치기 쉬운 제주 여행지, 제주 돌문화공원 돌박물관



제주 돌문화공원과 돌박물관은 공원안에 박물관이 같이 있는데요. 제주 여행자라면 꼭 한 번 가보시길 권합니다.

제주여행에서 푸른바다, 올레길 등 좋은 여행코스가 많은데 제가 여행해본 장소중 올해 가장 꼽을만한 곳은 돌문화박물관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10여년전에 제주민속자연사박물관에서 느꼈던 제주만의 독특함을 이곳에서도 한껏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람 붐비는 관광지를 피해서 조용히 산책하며 제주만의 특색을 좀 더 깊이있게 느껴보고 싶으시다면 꼭 권해봅니다.

저는 지난 가을에 다녀와서 가을 가을 한 느낌인데요. 사계절 어느때 가도 아름다운 곳이란 느낌이들고 저도 매계절에 한 번씩은 가보고 싶어진 곳이었습니다.

박물관이긴 하지만 야외에 설치된 시설이 훨씬 많고 고즈넉한 풍경과 잘 정돈된 시설들이 산책하며 가볍게 이야기도 나누고 제주의 돌, 생활, 문화에 대해서 다채롭게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어찌나 고즈넉한지 탐방중에 노루까지 만났네요^^

꼭 가보세요. 후회 없으실 것 같아요^^
혹시 지금 제주에 계신가요? 바로 가보세요!!

산책길 안내등도 상당히 운치가 있는데 조금 트랜스포머 느낌이...ㅎ
독특한 원형 연못처럼생긴 분수
코로나에 지친 도민들을 위한 클래식 공연이 있는 날이어서 더욱 분위기 업
산책나온 노루 발견
서로 한참 마주보다가 노루는 숲으로 사라졌어요
어머니의 방에서 만나는 어머니


포스팅 재밌게 보셨나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직접 써보고 SSEOBOGO 판매하는 제품이구요.
그래서 아직 품목이 얼마 없어요.
소량씩 준비되어 있지만 
꼭 쓸모있는 제품으로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해보세요.^^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

 

써보고-SSEOBOGO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제주 #제주여행 #제주돌문화공원 #제주돌박물관 #하루방 #화산 #화산석 #어머니의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