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영화이야기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의외로 진지한 DC타이탄]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의외로 진지한 DC타이탄]



사실 마블dc 코믹스를 잘 알고 있거나 그런건 아닙니다.
그런데 왜 dc 타이탄 시리즈를 봤냐면요. 전적으로 아들 녀석 때문입니다.(저랑 비슷한 이유로 보신분들이 좀 있는 것 같던데...ㅎㅎ)

넷플릭스를 시청하면 계정을 가족별로 여러개 만들어서 사용하게 되는데요. 아들 녀석이 즐겨보는 만화중에 "틴 타이탄 GO"라는 만화가 있습니다. 


다소 과격한 표현이나 이해 못할 장면들이 나오는데 아들녀석은 너무 재밌어 하는 겁니다. 좀 그런데? 하는 생각을 가지고 연령제한을 살펴보니 무려 전체 관람가. 

그래서 아들녀석과 같이 앉아서 몇 편을 보니 내용이 괜찮더라구요. 만화적 표현이 다소 과해서 그렇지 내용 자체는 우정, 의리, 정의, 사소한 갈등이나 사회규범이 매회 잘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원작은 도대체 어떤 내용일까 궁금해졌죠.

넷플릭스에서 많이 홍보한 미드인데 너무 유치할 것 같아서 사실 볼 생각을 전혀 하지 않았는데, 아들 녀석이 애정하는 만화의 원작 정도는 알고 있으면 좋겠다 하는 생각으로 보기 시작했습니다.(알고보니 틴타이탄이 원작이고 이를 바탕으로 dc타이탄이 제작되었다네요 ㅎㅎ)


그런데 왠걸? DC타이탄이라는 제목의 느낌으로는 거의 어벤져스와 같은 분위기라고 예상을 했는데 전체적인 분위기는 배트맨 다크나이트에 훨씬 가깝더군요.(dc코믹스니까 당연한가요? ㅋㅋㅋ)

여러 히어로들이 각자 히어로가 된 사연과 서로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되는지 다소 지루하게 이야기가 펼쳐지지만 매회 각 캐릭터가 친구, 가족, 연인들 과의 관계에서 고민하는 내용이 생각해볼 거리를 던져줘 볼만한 재미가 있었습니다.

빌런과 맞서는 기본 구조는 여느 히어로 영화와 다르지 않은데 이를 풀어가는 과정이 각 캐릭터 내면의 고통에 주목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다른 히어로물과 달리 심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다소 유치한 격투장면과 cg는 그동안 히어로물에 비하면 상당히 부족한 느낌을 주고 그 점 때문에 아마도 흥행은 한계가 있어보이네요.

현재 시즌2까지 나와 있고 이야기 자체는 재미가 있기 때문에 초반의 지루함만 견뎌 내신다면 dc타이탄 시즌3를 기다리고 있는 자신의 모습을 발견하게 되실 겁니다.ㅎㅎ


포스팅 유익하게 보셨나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초경량 캠핑 에어매트 저렴하게 준비했어요.
제가 한 달간 꼬박 사용해 보고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하세요.
쓸모있어요~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5060653950

 

백패킹 캠핑 에어매트 HITORHIKE 베게일체형 에어매트 : 써보고-SSEOBOGO

[써보고-SSEOBOGO]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넷플릭스추천미드 #넷플릭스 #DC타이탄 #틴타이탄 #히어로 #어벤져스 #dc코믹스 #미드 #영화 #드라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