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영화이야기

넷플릭스 추천 영화 [샤를리즈 테론의 불멸 액션 올드가드]

넷플릭스 추천 영화 [샤를리즈 테론의 불멸 액션 올드가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들이 다소 힘이 빠지는 면이 없지 않은데요. 최근에 개봉한 넷플릭스 오리지날 영화들은 상당히 완성도가 높은 영화가 많았던것 같아요.

아카데미 수상 후보에도 여러 작품들이 오르기도 하면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에 대한 기대가 점점 커지네요.

그러나 블록버스터급의 영화들은 아직 넷플릭스에서 본격적으로 제작되지 않기때문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들은 액션이나 SF 영화의 경우에는 주연배우의 액션과 소재의 다양성이 상당히 중요한 요소가 되는 것 같네요.

최근에 크리스 햄스워스가 주연한 익스트랙션의 액션은 많은 호평이 있었죠.

이번에는 샤를리즈 테론을 주연으로 내세운 올드가드가 얼마전 개봉했는데요. 익스트랙션 만큼 큰 기대를 모았던것 같습니다.

평가는 호불호가 좀 갈리는 것 같은데요. 저는 상당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샤를리즈 테론의 시원시원하면서도 꽊 짜여진 격투장면은 익스트랙션의 액션과 비교해도 전혀 모자람이 없고, 좁은 공간에서 펼치는 액션 장면에서도 당당하게 걸음을 옮겨가며 펼치는 액션장면들은 흡입력이 강했습니다.

기본적인 소재와 이야기는 불멸의 인물들이 제약회사의 탐욕에 대립하는 구조인데 영웅적인 이야기를 펼치기 보다는 불멸의 삶을 살아야 하는 인물들의 고뇌와 고통에 대해서 다루고 있어서 훨씬더 새롭게 느껴졌습니다.

올드가드는 영생을 바라는 인간의 탐욕과 영생의 부질없음을 깨닫고 살아가는 불멸의 존재들을 통해서 삶에 대해서 생각해 볼 거리를 주는 면도 있어서 액션 영화이긴해도 괜찮은 주제를 담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소재를 담고 있는데요. 영화를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이야기를 좀 남겨 놔야겠죠? ㅎㅎ

스포일러가 될 것 같아서 이야기 하기는 어렵지만 올드가드는 후속편을 염두에 두고 제작된 것 같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쿠키영상을 통해서 속편을 대놓고 암시합니다.
기대하던 바이고, 샤를리즈 테론의 멋진 액션을 계속 보고 싶네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을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하세요.
쓸모있어요^^
자~ 포스팅 재밌게 보셔요~

*캠핑 에어매트 초경량으로 저렴하게 준비했어요. 곧 판매 예정이니 스토어 알림 꼭 해두세요^^

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710005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2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넷플릭스 #영화 #샤를리즈테론 #올드가드 #액션 #불멸 #앤디 #넷플릭스추천영화 #theoldguar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