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캠핑하는이야기

태풍과 잔디로 기억에 남을 양평관광농원 캠핑장

포스팅 보시기 전에 잠깐만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을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아예 직접 판매에 나서버렸네요^^
소량 준비했으니 하나씩 장만하시면 유용하실거예요^^
자~ 포스팅 재밌게 보셔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710005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2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태풍과 잔디로 기억에 남을 양평관광농원 캠핑장

 

맨날 철지난 캠핑장 이야기라서 좀 죄송하네요.ㅎ
그래도 또 이런게 도움이 되고 참고가 되는 분들이 있을 수도 있으니까요. 사실 요즘 옛날 사진 정리중이라서 사진 방출중이라고 이해를 좀 해주세요.ㅋ

양평관광농원 캠핑장은 서울근교 캠핑장중에서 정말 인기가 좋은 곳이었습니다.

텐트칠때부터 비가 조금씩 옵니다.
맞은편은 나무 그늘이 많고 데크는 아니었어요. 저때 캠프타운 돔텐트가 많이 보이더군요.
요때까지 좋았죠. 비도 안오고...ㅋ
요즘은 잘 사용하지 않는 야키무샤 형식의 화로인데 불멍하는데 부족함은 없죠 뭐


일단 아이들과 함께 하기에 너무 좋은 곳이었죠. 실내 방방장과 놀이터를 가지고 있는 곳이라서 비가오나 눈이오나 아이들이 놀기 좋고, 넓은 잔디광장이 있어서 뛰어 놀기에도 정말 좋은 곳이죠. 가을에는 밤줍는 재미도 좋은 곳이구요.

캠핑장 안쪽에는 밤나무가 정말 많더라구요.
아들의 친구들.ㅋㅋㅋ 요즘은 친구관계 끝났죠ㅎ
잔디광장도 예쁘고 아이들 놓기도 좋구요. 비가 그치고 축축한 잔디에서도 잘 노는 아들 ㅋ
연 하나 쥐어주니 오전 내내 아빠 엄마 철수 하라고 잘 놀아줬어요


제가 갔을때는 가을 초입이라서 한창 날씨가 좋을시기였는데 때마침 태풍이...

도착할때부터 비가 조금씩 오락가락 하더니 텐트치고 타프치고 나니 쏟아지기 시작해서 밤새 바람도 굉장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2룸 거실형 텐트들 중에서는 폴대가 휜 집도 있었던거 같은데 다행이 저희는 백패킹 텐트에 타프를 낮게 깔듯이 쳐서 별다른 피해는 없었어요.(태풍이나 폭우가 올때는 정말 타프는 주의를 많이 해야해요. 그리고 2룸 텐트는 스톰가드를 단단히 해도 심할때는 텐트가 완전히 망가지는 경우도 종종 봤어요. 정말 다른건 몰라도 바람 많이 불때는 정말 주의 또 주의입니다. 우중캠핑 낭만 찾다가 온 가족이 차에서 웅크리고 밤샐수도 있어요^^;)

비가 많이 왔지만 제로그램 엘찰텐은 끄떡 없죠. 백패킹에 최적화된 텐트라...
비가 정말 많이 왔는데 사진에 잘 담질 못했네요.


최근에 사진 정리 하면서 양평관광농원 캠핑장을 다시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급 검색을 해보니 캠핑장이 없어진거 같더라구요. 여기저기 꼼꼼하게 검색해 보니 사장님이 양평 캠핑장을 정리하고 강원도로 가셨다는 정보가 있던데 맞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암튼 현재는 찾을 수 없는 곳이 되었더군요.(제가 좋아하는 캠핑장들이 왜 자꾸 없어지는지... 가평 푸름유원지도 그렇구... 아마도 캠핑장 운영 인허가 관련 규정이 강화되면서 생기는 현상이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지금도 우리 식구 식사를 챙겨주는 녀석들
노지 느낌의 사이트도 좋았는데 이젠 없다니...ㅠㅠ
불멍
비가 그치고 철수할때 텐트 건조중... 리빙쉘 텐트 치신 분들의 부러움을 샀죠 ㅎㅎㅎ
거짓말처럼 날씨가 깨끗


하지만 아직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캠핑장들은 많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검색 열심히하시면 좋은 캠핑장 정말 많아요^^(저도 최대한 열심히 소개해 볼께요)

양평관광농원캠핑장이 혹시 다시 개장하거나 그런다면 꼭 다시 가보고 싶네요. 늘 그렇듯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양평관광농원 #캠핑 #오토캠핑 #잔디 #캠핑장 #태풍 #바람 #텐트 #타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