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한 없이 리뷰

거거익선?^^ 샤오미 공기청정기 미에어pro H

저는 해외직구를 해본 적이 없어서 별로 신뢰가 없었거든요. 그런데 왠걸요. 아내와 함께 차근차근 알아보면서 처음 시도해본 해외직구를 통해 해외직구를 많이 하는 이유를 알 것 같더군요.

이사를 새로 해서 집이 좀 커졌는데 공기청정기를 하나 장만하자고 생각하고 가격을 알아보니 이건 뭐...

필터 넣고 환풍기 조용하게 돌리는 기능일텐데 가격이 ㅎㄷㄷ

엘지, 삼성 등 메이저 가전회사의 제품들은 너무 고가고, 중소기업제품이나 렌탈 제품도 필터 교체 비용 등을 고려하면 그게 그거고... 중소기업 제품은 혹 단종 되거나 하지 않을까 걱정도 되구요...

그러다가 신중히 고민중인 저와 달리 아내가 과감하게^^ 선택을 하더군요.

공기청정기 구입하는데 이왕이면 좀 크고 H 표시된 헤파필터 기능있는 녀석으로 알아봤는데 역시 가성비 대장이라고 하는 샤오미 공기청정기가 검색에 딱 걸렸다고...

샤오미 미에어 공기청정기로 어떤걸 선택할까 고민하다가 미에어 프로, 미에어 3H, 미에어 프로 H 이렇게 세가지를 놓고 고민을 했는데 최종 선택은 프로 H !!

미에어 프로는 가격도 저렴하고 많이 팔고 있는데 H가 없어서 뭔가 좀 최신 느낌이 안나고, 미에어 3H는 딱 원하는 디자인 성능인데 집 평수에 대비해서 아무래도 여러대를 사거나 하나로는 턱없이 부족할것 같고... 결국 선택을  미에어pro H로 했는데... 문제발생

국내에 정식으로 파는 곳이 없네?

이래저래 알아보다가 친한 후배가 해외직구 쇼핑몰 한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검색^^

오호~ 너 내가 원하는 걸 딱 팔고 있었구나 ㅋㅋㅋ(너의 계획에 내가 걸려든건가? ㅋㅋ)

바로 구입 결정하고 입금완료!............ 했으나...........

............................................................

잊을때쯤 물건이 도착했다^^(해외직구의 묘미라고나 할까요? ㅋㅋㅋ)

특히 코로나 사태가 겹치면서 중국에서 제품이 오는데 평상시보다 훨씬 오래 걸렸다고ㅠㅠ(후배에게 물어보니 우리 이후에 구입한 분은 훨씬 빨랐다나 뭐라나...)

거대한 박스가 현관앞에 떡하니 도착했는데 깔끔한 샤오미 공기청정기가 예쁘게 들어있네요.

구입하고 사용한지 이제 보름여 시간이 지나고 있는데 그동안 별 말썽 없이 조용히 때론 열심히 자기 일을 열심히 해주고 있는  미에어pro H.

미에어pro H를 구입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특별히 두가지.

첫째는 이쁘다는 점^^;ㅋ 뭔 헛소리냐 하실수 있지만 성능도 좋아야겠지만 집에 두었을때 너무 두드러지고 튀면 부담스럽잖아요. ㅎ 현재 주요 가전회사들의 공기청정기가 다 그런 느낌이거든요. 불필요한 led가 눈에 거슬리기도 하구요. 하지만  미에어pro H는 아주 정숙한 디자인이구요. 깔끔한 느낌이 집안 분위기에도 잘 어울려서 일단 합격 ㅋ

둘째는 미에어pro H의 공기정화 능력. 성능은 뭐 아주 좋아요. 요즘도 중국산은 저질... 이런 공식을 가진 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만듦새나 조용히 돌아가는  미에어pro H를 지켜보고 있으면 아주 마음에 듭니다. 필터의 성능도 괜찮은 것 같구. 필터 가격도 타 제품 대비 저렴하구요.

그외에도 샤오미의 많은 제품들이 미홈 앱을 통해서 원격제어가 가능하니까 좀 더 미래에 사는 느낌 같은 느낌? ㅎㅎ

암튼 요즘 코로나 사태로 공기가 많이 좋아졌다는데... 이럴때 미리 미리 공기청정기를 하나 장만해 두면 오히려 좋지 않을지...  (작은 원룸이나 자녀 방에서 사용하는 용도라면 미에서3H가 낫지 않을까 합니다. 크기도 귀엽고 적당할것 같구요. 저도 아들녀석 방에는 그럴까 생각중입니다^^)

집이 좀 넓거나 카페 같은 곳이라면  미에어pro H가 딱 좋겠단 생각이 드네요. (프로H 사용자 많아지면 필터값좀 더 내려가려나? ㅋㅋ)

처음 해본 해외직구에 상당한 만족감을 느껴서 그런지 요즘 해외직구도 쇼핑할때는 함께 비교검색해서 알아보게 되네요.

물론 국내 배송보다 시간도 오래 걸리고, 특히 지금처럼 코로나 사태로 세계가 숨죽이는 시절에는 좀 더 느려지긴 했지만 당장 이번 주에 쓸 물건이 아니라면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사용하는데 좋은 방법인건 분명한것 같네요.

제가 구입한 미에어pro H 는 인트로맵이라는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했습니다. 친한 후배의 해외직구 쇼핑몰이지만 청탁없이 제가 제품 마음에 들어서 리뷰 남겨 봅니다.^^

혹시 구입하실분은 클릭!! ===>  https://smartstore.naver.com/intromap

 

인트로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에게 필요한 '그것'이 있는 해외구매대행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집에 잘 어울린다. 합격^^
전원을 켜면 필터의 남은 수명을 먼저 알려줘요.(직구제품이라 중국어가 나오지만 중국어는 이때 뿐)
전반적인 만듦새와 마감은 매우 수준이 높아요. 대~만족
전원부는 뭔가 애플 느낌이 나는건 그냥 기분탓인가?
역기가 센서부분이라서 관리가 잘 되어야겠죠. 가끔 고장도 있던데...검색해 보니 부품 수급은 그리 어렵지 않아 보이더군요.
필터는 듬직해요. 가끔 청소해주면 좀 더 오래 쓰려나? ㅋㅋ

 

미홈앱 사용모습인데요. 미에서프로H는 국내 출시전이라서 앱에서 처음에는 검색이 안되구요. 설정에서 중국으로 국가를 변경후 검색하면 제품이 검색되고 제품연동후 다시 국가를 대한민국으로 변경하면 잘 작동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