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사진으로 하는 이야기

제주도 여행 가고 싶네요...

지난 가을 제주도 여행 참 좋았는데...

코로나로 이번 봄에 가고 싶어도 가질 못하네요.

처음으로 한라산 백록담 정상에도 올라서 기억에 많이 남는 여행이었는데

사진으로 추억하면서 코로나로 집에서 콕하는 많은 분들

서로 힘내면 좋겠네요.

평대리

 

평대리 마을 해변

 

평대리 마을 해변,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하지만 많이 평대리도 많이 변했다...

 

평대리

 

평대리

 

한화 아쿠아리움 주차장에서 바라본 한라산 일몰

 

한화 아쿠아리움에서 바라본 한라산 일몰

 

붉은오름 자연휴양림

 

붉은오름에서 바라본 한라산

 

붉은오름

 

쇠소깎, 난 분명 아내에게 보트 타는걸 권하지 않았으나 개구쟁이 아들과 타고온 아내는 울었다...ㅠ

 

여기가 어디였더라? 아 신풍목장

 

여기도 신풍목장 초입... 근처에 끝내주는 주어코지 국숫집을 잊을 수가 없네요

덧>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자동차 콘솔그물포켓인데 제가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직접 팔게 됐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710005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2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