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그리고 여가/캠핑하는이야기

가족단위에 최적화 된 캠핑장, 가평 푸름유원지 캠핑장

덧> 본글 보시기 전에 한 번 방문 부탁드려요^^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자동차 콘솔그물포켓인데 제가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직접 팔게 됐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710005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2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가족들과 캠핑을 다니기 시작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주변에서 캠핑장 추천을 해달라고 하면 가장 먼저 추천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가평 푸름유원지 캠핑장입니다.

첫 캠핑을 백로주 캠핑장으로 다녀오고 나서 가장 아쉬웠던 것은 아이와 함께 놀거리가 너무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백로주는 넓게 펼쳐진 푸른 잔디가 주는 여유가 있기는 하지만 아이와 함께 무더운 날씨에 시간을 보내기에는 너무나 아쉬운게 사실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리저리 검색을 하다가 가게된 곳이 집다리골이었는데요. 집다리골 휴양림 캠핑장은 숲은 좋지만 아이와 놀기에는 계곡이 좁고 숲이 좀 깊어서 넘어지면 다칠까 걱정도 많았거든요. 그런데 집다리골에서 가까운 가평에 푸름유원지라는 곳을 우연히 검색해서 찾아가 보니 정말 가족단위로 놀기에 이만한 곳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적당하게 넓은 잔디밭과 밤숲이 어우러져 있구요. 캠핑장 바로 옆에는 넓게 가평천이 흐르고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놀기에 정말 좋은 곳입니다.

캠핑장옆을 흐르는 가평천은 몇몇곳 깊은 곳이 있지만 대체로 얕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수 있는 공간도 충분해서 보호자가 함께 하면 충분히 여가를 즐길만한 곳입니다.

텐트를 치고 나서 주변도 넓은 편이라서 공을 차거나 뛰어다니기에도 좋습니다.

샤워장, 화장실도 대체로 관리를 자주 하시는 편이라서 깔끔하구요.

제법 넓은 캠핑장인데도 반드시 가족단위나 커플만 입장하기때문에 밤이되도 크게 시끄럽게 하거나 그런일이 거의 없어서 저는 자주 가게 되는 캠핑장이었습니다.

다만, 성수기를 제외하면 평일에 캠핑장을 열지 않고, 성수기에 사람이 너무 몰리면 넓은 캠핑장이라고 해도 텐트 간격이 너무 가까와 지는 점은 아쉽다고 하겠네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이만한 캠핑장은 찾기 쉽지 않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참, 푸름유원지는 최근에 공사를 했다고 하는데 아직 가보질 못했네요. 그전까지는 데크 같은건 없고 모든 캠핑장이 노지에 치는 거라서 비오는 날에는 좀 피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물론 비오는 날 한적하게 노지에서 캠핑하는 분위기를 내고자 한다면...^^)

 

아래 사진은 2017년 5월에 캠핑갔을때 찍은 사진들입니다. 물놀이 하기에 다소 추운 날씨이긴 했는데 요즘은 워낙 날이 더워서 그런지 5월에도 제법 재밌게 물놀이를 했습니다.

 

 

안쪽에서 캠핑장 입구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우리 세식구 잠자리네요. 노랑노랑하죠?^^

 

캠핑장 바로옆 뚝방인데요. 오른쪽 물을 가둬둔곳이 아이들 가슴팍 정도라서 놀기 좋습니다.

 

구명조끼 입혀놓으니 누워서 아주 신났습니다.

 

물고기 길인데 여기도 아이들이 아주 재밌어 하는 곳입니다.

 

이제 텐트에 가서 저녁 먹자고 해도 이렇게 망중한을 즐기는 아들녀석...ㅋㅋㅋ

덧> 살다보니 이런 날도 오네요. 
요즘 남들 다한다는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ㅎㅎ 
이런 저런 일을 해봤지만 무언가 물건을 파는 건 처음인데 앞으로 잘해나갈지 기대반, 걱정반 그렇네요. 그래도 새롭게 시작한 일이 적성에 조금 맞는 것도 같네요. 뭔가 새로운 제품을 찾고, 상품화 하는 과정이 쉽지 않지만 차근 차근 해볼 생각이에요. 

덧> 제가 스마트스토어를 시작했어요. 자동차 콘솔그물포켓인데 제가 써보고 마음에 들어서 직접 팔게 됐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products/4899710005

 

SOR 다용도 자동차 수납 콘솔 그물망 포켓 콘솔그물 (포켓2개형) : 세이프티 온 더 로드

[세이프티 온 더 로드]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세이프티 온 더 로드(SOR)라는 스마트 스토어를 시작했어요. 
https://smartstore.naver.com/safetyontheroad

 

세이프티 온 더 로드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합리적인 가격, 괜찮은 품질, 실용적인 쓰임새를 갖춘 직접 써본 상품입니다

smartstore.naver.com

길 위의 안전함? 뭐 그런 정도의 이미지에요.  
쇼핑몰 이름만 들어선 자동차 안전 용품 파는 쇼핑몰 느낌이지만 <길 위에서 안전함>을 좀 폭넓게 생각했어요. 
길이라는 것을 단순히 도로가 아닌 야외활동 전반으로 생각했구요. 
안전함을 생활을 풍족하게 만드는 모든 것으로 생각했어요.(아~ 진짜 갖다 붙이기 좋죠?ㅋㅋㅋ) 
그러니 뭐든 의미를 담아 팔 수 있을 것도 같아요^^ 

소소한 자동차 관련 소품, 피크닉 용품, 일상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하나씩 준비해 나갈 계획이에요. 
새로운 제품을 등록하게 되면 리뷰로 알려드릴께요. 

저의 판매 원칙은 제가 직접 써보고 쓸만한 제품을 쓸만한 가격에 판매하는게 원칙이에요. 
아직 소규모 쇼핑몰이라 최저가 공급은 어렵지만 직접 써보고 판매하는 제품이니 믿을만 하실거예요. 
앞으로 좋은 제품으로 종종 인사드릴께요.^^ 

많이 놀러 오세요.(하지만 아직 놀러 오셔도 볼게 별게 없어요 ㅠㅠ 그래도 자주 오셔요^^) 


함께 일하는 인트로맵이라는 해외직구 쇼핑몰도 있어요. 여기도 자주 오세요. 여긴 그래도 볼만한 제품이 많아요^^ 
https://smartstore.naver.com/intromap

 

인트로맵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당신에게 필요한 '그것'이 있는 해외구매대행 전문몰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