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한 없이 리뷰

아토피에 효과 좋은 한방비누를 만나다



아토피가 요즘은 얼마나 심각한지...
제 주변에도 아토피 때문에 고생하는 아이들이 참 많습니다.

잘 아는 분의 자녀는 서울에서 도저히 치료가 잘 안되단고 해서 멀리 시골까지 치료를 위해 유학아닌 유학을 가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좋은 시골 공기가 아이들에게는 좋다네요. 한 번 다녀오면 얼마간은 많이 좋아진다고 합니다. 그렇지만 다시 서울에서 얼마간 생활을 하다보면 아토피가 재발해서 아이는 다시 고통스러워 합니다.

매번 이렇게 생활하는 것을 반복하며 평생 살 수 있는 노릇도 아니고 고민이 이만 저만이 아닌 것 같았습니다.

아무튼 아토피 때문에 고민하는 아빠, 엄마들이 많아지고, 최근에는 성인들도 아토피 때문에 힘들어하는 사람도 많아지는 추세인듯 합니다.

그런데 제가 너무 잘 아는 한의원 원장님이 최근에 아토피 치료를 위한 비누를 만들었더라구요.^^(제 블로그에 배너 광고까지 달았으니까요^^)

한의원에서 직접 만들어서 그런지 포장이나 모양은 투박합니다. 그러나 효과는 만점!



화상치료를 전문으로 하는 한의원인데 그러다 보니 피부회복을 위한 연구를 많이 하는 한의원이고 그런 와중에 보습효과가 뛰어난 비누를 직접 만든 것 같습니다.

저도 그렇고 주변의 친구들이 사용해 보고서는 상당히 효과가 있다는 반응입니다. 물론 치료제가 아니라 비누이기 때문에 비누로서의 효과가 좋다는 것이겠죠?^^

보습효과도 좋고, 아토피를 진정시키는 효과도 좋다는 반응들입니다. 물론 피부에 잡다한 트러블이 있는 친구도 효과가 있다고 하니 보습효과는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피부보습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권해 봅니다.
더불어 화상치료 전문 한의원이라고 하면 다소 생소하고, 고개를 갸우뚱 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원장님이 운영하는 블로그(http://615surfer.tistory.com/)도 한 번 방문해 보시면 상당히 놀라우실 겁니다. 화상치료는 저도 직접 눈으로 그 경과를 확인하고 많이 놀랐으니까요. 아마도 화상치료의 놀라움을 보면 비누도 참 많이 연구해서 만들었겠구나 하는 생각을 하시게 될겁니다.


반응형